Bring heritage deep in your life.

 

assemble_in은 도자 장인 김시영의 작품에 대한 hommage로 탄생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입니다.

 

디자이너 김자인과 김경인은 김시영 장인의 제자이자 딸로서 한국의 흑자(흑유자기)의 전통을 사사하는 동시에, 보석과도 같은 독보적인 아름다움의 김시영의 도자 파편을 assemble하여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assemble_in은 공예라는 도자 영역에 확장을 시도하며 당신의 삶에 heritage를 녹아들게 합니다.

 

assemble_in의 심장과도 같은 파편은 김시영 장인의 무수한 연구의 집약체입니다. 연세대 공학 출신의 아티스트인 김시영은, 그 독특한 이력이 바탕 된 물성 연구와 일탈적 형태 감각의 작업으로 국적불문 보는 이들에게 감동과 충만한 에너지를 선사합니다. 그는 오직 자연 그대로의 흙과 불의 탐구로 우리나라에서 맥이 끊긴 고려시대 흑자를 재현했고 이제는 전통의 재현을 넘어 unique한 작업을 펼쳐가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예술적 가치를 인정받아 1억원을 호가하며 거래되고 있습니다. 김시영의 독창성이 이어지는 assemble_in은 환원할 수 없는 가치, 유일무이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주얼리, 패션, 가구, 인테리어가전의 assemble_in으로 당신의 삶은 더욱 고귀하게 빛날 것 입니다.